Blog

  • Chloe Noh

$100 미만으로 backyard백야드 꾸미기


가을이 오고하니, 백야드의 공간들이 조금씩 황량해 질 것입니다.

오늘은 $100정도의 저렴한 비용으로 그 공간들을 보다 cozy하게 바꾸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realtor.com 기사에 저렴한 비용으로 야드를 꾸미는 법에 대해 나와서 공유해 드립니다.)


1. 가구에 쿠션이나 블랭킷을 더해 보세요

날도 추워지니 당연히 야드의 의자들도 뭔가 따듯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데코를 하면 야드공간이 돋보이게 됩니다. 단순한 패턴의 쿠션과 털가죽등으로 야드의 의자등을 꾸미시면 야드가 보다 포근해 보이게 될 것입니다.

2. 야드에 있는 길을 따라 fairy light을 장식해 보세요

Festival light이라고 사람들이 이용하는 공간 위로 지나가는 전구들이 있습니다. 그것들의 작은 버젼입니다. 단 시선보다 위에 꾸미지 마시고, 야드로 들어가는, 혹은 야드에 있는 작은 길을 따라서 꾸며보세요. 신비로운 분위기와 함께 가을 겨울 야드에 포근함을 가져다 줍니다.

3. 야외용 거울을 설치해 보세요

거울은 특히 작은 야드 공간을 크게 만들어 보이게 만드는데 한 몫 합니다. 커다란 야외용 거울을 야드의 한 면에 장식하시면 야드가 보다 커 보이는 동시에 잘 갖춰진 느낌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특히 거울이 남쪽이나 바라보고 있다면 오후 시간에 야드에서 보내실 때 잔잔한 햇볕과 함께 보다 따듯한 분위기를 가지실 수 있습니다.

4. Hanging lantern을 설치해 보세요

어느 공간이던지 마찬가지지만, 조명이 어울리게 설치된 공간은 더 좋아보이고 포근해 보이게 됩니다. 야드에 랜턴을 여럿 설치하여 공간에 빛과 분위기를 동시에 가져가 보세요. hanging lantern 네댓개로 야드 공간의 분위기가 확 살아날 것입니다.

오늘은 저렴한 금액으로 가을 겨울 보내실 야드 공간을 운치있게 만드는 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 글에서도 보다 도움되는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시카고복덕방 #리얼터 #리얼터한상철 #한인리얼터 #시카고한인리얼터 #일리노이한인리얼터 #시카고리얼터 #일리노이리얼터 #부동산 #한인부동산 #부동산중개인 #미국 #집 #인스팩션 #미국집 #Realtor_SangHan #realtorsanghan #realtor #realestateagent #help_everyone_live_in_a_better_home #chicagokoreanrealtor #market #buying #selling #investing #realestatemarketing #Chicago #illinois #marketoverview #pre_approval #pre_qualification #showingtime #willhousesell #kitchen #outdated_kitchen

41 views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