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log

  • jacksoncho

EPA Phase 1 and Phase 2 ESA reports

Commercial 부동산을 구입하실 때 꼭 받아보시길 권해드리는 것은 EPA Phase 1 및 Phase 2 ESA 보고서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보고서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EPA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 Phase 1 and Phase 2 ESA (Environmental Site Assessment) 리포트는 주로 부동산 거래나 부동산 환경 조건을 평가할 때 사용됩니다. 이러한 리포트를 받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토지가 오염되었거나 이전 소유자의 활동으로 인해 오염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오염 지역을 정화하는 데 상당한 비용이 들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Phase 1과 Phase 2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1. EPA Phase 1 ESA 보고서:

- 목적: 제1단계 ESA는 일반적으로 부동산 거래나 재개발 전에 잠재적인 환경 문제를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면 유해 물질에 의한 오염 등을 확인합니다.

- 범위: 제1단계 ESA는 특정 부동산의 역사적 기록, 현재 및 이전 소유자와의 인터뷰, 현장 조사, 주변 지역 조사 등을 통해 인식된 환경 문제 RECs (Recognized Environmental Concerns)를 확인합니다.

- 보고서: 제1단계 보고서는 평가 결과와 결론을 문서화합니다. 환경 문제의 증거가 없다면, 인식된 환경 문제가 없다는 결론을 내립니다. 환경 문제가 확인되면, 제2단계 조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2. EPA Phase 2 ESA 보고서:

- 목적: 제2단계 ESA는 제1단계 보고서에서 환경 문제나 오염 가능성이 확인된 경우에 수행됩니다. 그 목적은 시료 채취와 분석을 통해 오염의 존재와 범위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 범위: 제2단계에서는 환경 전문가가 토양, 물, 공기 샘플을 수집하고 이를 분석하여 오염의 존재와 범위를 결정합니다. 이 단계는 더 복잡하며, 위험 평가와 정화 계획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보고서: 제2단계 보고서는 샘플링 결과와 데이터 분석을 제시합니다. 이는 오염의 성격과 범위를 결정하는 데 중요하며, 부동산 거래나 정화 작업과 관련된 결정을 내릴 때 정보를 제공합니다.


EPA Phase 1 및 Phase 2 ESA 보고서는 부동산 거래에서 잠재적인 환경적 책임을 확인하고 구매자, 대출 기관 및 투자자의 이익을 보호하는 데 중요합니다. 따라서 상업용 건물을 구매하려면 반드시 이러한 보고서를 확인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필요한 경우, EPA로 부터 인증받은 환경 컨설팅 회사나 전문가와 협력하여 진행됩니다.


만약 더 궁금한 점이 있거나 추가 정보가 필요하시면 언제든 연락 주십시요.





9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