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ng Han

2022년 부엌 데코 트랜드 - 1

집의 다른 부분도 마찬가지지만, 부엌 만큼 엎데잇을 했을 때 눈에 확 띄는 부분도 없습니다.


마침 the Kitchn 매거진에서 2022년 부엌 데코레이션 트랜드에 대한 기사를 썼습니다. 제 생각을 곁들여 나눠 보도록 하겠습니다.


1. Colorful Cabinetry



감각이 앞서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흰 케비넷의 시대는 조금씩 저물고 있습니다. 반면에 색이 있는 케비넷이 뜨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점점 과감한 색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고요.


네, 2022년에는 이런 색이 있는 케비넷들이 가장 큰 트렌드 중 하나로 자리 잡을 분위기 입니다.



2. 있는 부분을 활용하기


이런 저런 이유로 인하여 물량은 모자라 졌고, 그 덕분인지 재료들의 가격도 올라갔습니다. 이런 부분이 부엌 엎데잇 트랜드에그대로 반영 될 예정입니다. 즉, 새 것으로 바꾸기 보다는 있는 케비넷에 색을 새로 입히거나 혹은 페인트를 칠한 집이 더 많을것입니다. 또 구조등을 바꾸기 보다는 있는 재료와 공간을 사용하여 악센트 월을 만드는 등의 돈이 안 드는 범위에서 행해지는데코가 트랜드가 될 전망입니다.



3. Black Accents and appliances


지난 10여년간 stainless steel appliances가 대세였습니다. 모든 새로운 트랜드가 그렇듯, stainless steel appliances들도 처음엔 트랜드 혁신자들만이 구매하던 제품이었습니다.


보통의 appliance의 수명은 8년 정도입니다. 즉, 이 트랜드 혁신자들이 새 appliances들을 구매할 시기가 이미 왔거나 지났습니다. 그리고 이 혁신자들은 stainless 색은 지루하고 누구나 다 사용하는 색이라 생각을 하며 새로운 색의 appliance를찾은지 꽤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조사들에서 만들어 낸 색이 black stainless입니다. 이제 이전 보다 더 black stainless 혹은 black satin색의 appliance들이 대세가 될 것 입니다. 즉, 이 색들의 appliance들을 구입하시게 되면 집을 보다 트랜디해 보이게 꾸미실 수 있을 것이고요.


다음 글에서도 계속해서 2022년 부엌 트랜드 적어보겠습니다.


#시카고복덕방 #리얼터한상철 #시카고한인리얼터 #Realtor_SangHan #realtorsanghan #help_everyone_live_in_a_better_home #chicagokoreanrealtor

#부엌데코 #kitchen_remodel #부동산 #리얼터 #Realtor

5 views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