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Sang Han

$100불 미만으로 집의 외관 분위기 바꾸기 - 1

Updated: Aug 30



본격적인 여름입니다. 이럴 때 일수록 집의 야드에서 식사를 하시거나 패티오에서 시간을 보내시거나 하는 경우가 잦아질 것입니다. 하지만, 집의 외관이 좀 밋밋하다면, 아무래도 outdoor space를 사용하는 빈도수가 줄어들 것이고, 이는 집의 공간을 낭비하는 결과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적은 돈을 들여서 집의 outdoor space를 업데이트하는 팁 몇가지 드려볼까 합니다.

  1. 정문 칠하기

사실 $100 미만을 들여서 집의 외관 분위기를 바꾸는데, 이보다 효과적인 것은 없습니다.

보통의 70 ~ 90년대에 지어진 집들은 정문의 색이 흰색, 나무색, 벽돌색, 남색등으로 획일화 되어 있습니다. 이런 정문을 보다 쨍 한 색으로 칠해보세요. 집의 분위기가 한 층 밝아지면서 업그레이드가 될 것입니다.

2. 해먹이나 그네 달기

이 방법은 무조건 사람들을 밖으로 나오게 만듭니다. 당연히 분위기도 엄청 좋아집니다.

사실 outdoor furniture들 중 그리 편한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그네식 의자나 해먹을 설치하시면 보다 편안하게 여름날의 오후와 초저녁을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3. Outdoor space에도 Wi-Fi가 이용하능하게 만들기

사람들이 outdoor를 많이 안나가게 되는 큰 이유중 하나가 wifi가 없어서라고 합니다. 요즘에 손에서 전화기가 떨어지면 불안해 하는 분들도 계시니 어찌보면 당연한 일입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wifi가 outdoor space에서도 잡히게 만든다면 보다 자주 outdoor space를 나가지 않을 까요?

아마존 등에서 Wi-Fi repeater라는 것을 판매합니다. 이런 제품을 집에 설치하시면 야외에서도 쉽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 글에서도 보다 도움되는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시카고복덕방 #리얼터한상철 #한인리얼터 #시카고한인리얼터 #리얼터 #부동산 #한인부동산

#Realtor_SangHan #realtorsanghan #realtor #realestateagent #help_everyone_live_in_a_better_home #chicagokoreanrealtor #market #buying #selling #investing #closed #sold #outdoorspace #yard #curbside #renovation #upgrade #야드 #정문 #hammock

16 views0 comments